조국, 이분은 진짜 입만 열면 ㅋㅋㅋ 뉴스

일단 조국 법무부장관님 미리 축하드립니다 ^오^



2줄요약
1. 사회에 환원한다던 재단 빚더미라 지멋대로 못넘김
2. 학교 환원은 이사회에서 결정해야될 일인데 이사회랑 상의 안함

 일단 채권은 조국의 동생과 그 전부인한테 있는거 같습니다. 그니까 저거 사회에 환원 하려면 동생쪽이 빚 포기하던가 빚더미를 사회에 환원하던가(?!)
 씨이바 가족한테 소송걸어서 100억단위 빚 올라와있는거 자체도 소시민으로선 이해불가지만 ㅋㅋㅋㅋㅋ 뭐 지들끼리 돌려막기 한듯 하니까 가족끼리는 얘기 됐겠죠. 동생분 이혼하셨다던거 같은데 비즈니스 관계는 잘 지속하고 계신거 완전 신기함.

 근데 골때리는건 이사회랑은 한마디도 안함.
 아주 그냥 가'족'같은 재단인증하는 것도 아니고.

 아무튼 요즘 조씨보면서 느끼는건 괜히 야부리 털면서 정의로운 척 하다가 자신과의 싸움 하느니 적당히 본능에 충실하게 내뱉고 살아야 겠다라는거.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애드센스